본문 바로가기

핵심프로필

곽선영 프로필 핵심요약 : 자기소개, 나이, 본명, 과거


곽선영 프로필 핵심요약 : 자기소개, 나이, 본명, 과거

사진출처 : 인터넷 커뮤니티(보도자료) / SNS 자료

 

곽선영 기본프로필

- 본명: 곽선영

- 출생년도(나이): 1983년 5월 11일 (현재 39세)

- 최종학력: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석사과정)

- 키: 정보 확인 불가

- 몸무게: 정보 확인 불가

- 데뷔년도/데뷔당시나이: 2006년 뮤지컬 '달고나'

- 대표작품: 드라마 'VIP', '슬기로운 의사생활',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 '노트르담 드 파리'

 

곽선영의 자기소개

데뷔와 전환점

안녕하세요, 저는 배우 곽선영입니다. 제 연기 인생은 2007년 뮤지컬 무대에서 시작되었죠. 뮤지컬을 통해 처음 대중 앞에 서면서, 저는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며 저만의 연기 스타일을 구축했습니다. 드라마에 본격적으로 데뷔한 것은 2018년이었고, 이 시점은 제 연기 인생에서 새로운 전환점이 되었습니다.

광고와 뮤직비디오에서의 활약

제 얼굴은 광고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더 익숙해졌습니다. 박카스 광고, 하계수 광고, 베스킨라빈스 광고에서 엄마 역할을 맡으며, 따뜻하고 친근한 이미지를 갖게 되었습니다. SG워너비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며, 다양한 방식으로 대중과 소통해왔습니다.

드라마에서의 변신

드라마 데뷔 이후, 저는 이미지 변신을 시도했습니다. '친애하는 판사님께', '남자친구', 'SBS 드라마 VIP' 등 다양한 작품에서 미혼 여성 역할을 맡아 연기의 폭을 넓혔습니다. 특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무술 15단 군인 역할을 맡아 새로운 도전을 했죠. 이 작품을 통해 제 연기력과 인지도는 더욱 높아졌습니다.

연기와 취미에 대한 열정

연기 외에도 제 삶은 다양한 취미로 가득합니다. 저는 책 읽기와 식물 기르기를 좋아합니다. 이러한 취미는 저를 더욱 차분하고 진정시켜 줍니다. 연기에 대한 저의 열정은 매 순간 무대와 화면에서 빛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더 좋은 연기로 여러분을 찾아뵙겠습니다.
 
 

 
 

곽선영에 대한 주요 댓글과 여론

@zunxul
vip 보고 팬되었죠~ 그 뒤로 나오는 족족이 다 챙겨봅니다~

@TAETAE-cw1cm
곽선영 왜 이렇게 귀엽게 웃기냐 ㅋㅋㅋㅋㅋㅋㅋ

@coi103
곽선영 배우님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우시다 … ♡ 본체는 세상 수줍으신데 당찬 역할 너무 잘 소화하셔 ㅜㅜ

@x_m1n
연기 너무 잘하셔서 원래 성격도 좀 쾌활하시고 시원시원하실 줄 알았는데 너무 귀여우셔서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다.... 얼굴도 너무 예쁨ㅠㅠㅠㅠ

@melancholia6406
진짜 곽선영 배우 너무 귀엽다... 브이아이피와 남자친구의 이야기도 듣고 싶어요... 다음에는 더 많이 공유해주세요...

 

아래에서 곽선영의 최근 소식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진출처 : 인터넷 커뮤니티(보도자료) / SNS

곽선영 근황 확인하기

 
 

연예인 자기소개는
해당 인물의 과거 행적을 바탕으로
본인이 직접 자기PR하는
상황을 가정한 것이며,
연예인 본인의 실제 발언이 아님을 밝힙니다.

 

"핵심프로필" 시리즈는
넘쳐나는 정보화 시대에서
내가 알고싶은 유명인의
가장 핵심적인 액기스정보를 추출하고
민심까지 다방면의 정보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한
고오오오급 컨텐츠입니다.

연예인 모두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