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핵심프로필

고우림 프로필 핵심요약 : 자기소개, 나이, 본명, 과거


고우림 프로필 핵심요약 : 자기소개, 나이, 본명, 과거

사진출처 : 인터넷 커뮤니티(보도자료) / SNS 자료

 

고우림 기본프로필

- 본명: 고우림

- 출생년도(나이): 1995년 7월 10일 (28세)

- 최종학력: 서울대학교 (성악 / 학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성악 / 재학)

- 키: 182cm

- 몸무게: 공식정보 확인안됨

- 데뷔년도/데뷔당시나이: 팬텀싱어2 출연, 포레스텔라 멤버

- 대표작품: 공식정보 확인안됨

 

고우림의 자기소개

고우림: 팝페라의 매력적인 목소리

안녕하세요, 팝페라 가수 고우림입니다. 음악은 제 삶의 큰 부분을 차지하며, 저는 이 특별한 장르를 통해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제 음악 여정은 다양한 무대에서의 활동으로 이어져 왔으며, 특히 팬텀 10월의 출연은 많은 분들에게 제 얼굴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교육과 예술에 대한 열정

저는 항상 음악과 연기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었으며, 이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서울대 음대를 졸업한 후, 현재 서울대 대학원에서도 학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학문적 배경은 저의 예술적 소양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주었습니다.

창의적인 예술 활동

제가 속한 그룹 '합해 라포레 스텔라'에서는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통해 새로운 장르의 경계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이 그룹을 통해 제가 추구하는 음악적 색깔과 스타일을 보다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어 기쁩니다.

공연과 대중과의 소통

대중과의 소통은 제 예술 활동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2017년 패턴 치워 출연을 통해 많은 분들과 소통할 수 있었으며, 이후로도 무대 위에서든, 일상에서든, 관객들과 교감하는 것을 소중히 여기고 있습니다. 제 음악이 많은 분들에게 감동과 희망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고우림에 대한 주요 댓글과 여론

@garosero2
난 포레스텔라 찐 팬인데 이분들은 해외에서도 리액션 영상들도 많이 나와고 진짜 실력있는 팀인데 세계적으로 진출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연느님은 말할것도 없고, 진짜 선남 선녀입니다.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합니다...

@sko-zx5sw
나도 방탄소년단 알기전에는 포레스텔라 팬이였다 그리고 특히 맴버들 중에서 고우림을 더 좋아했었다.~그런데 방탄소년단을 2018년부터 알기 시작해서 그때부터 방탄만 지금까지 보고있었는데 어제 고우림과 김연아가 결혼한다는 소식을듣고 기뻐하였다.~ 그런데 고우림은 아직 군대도 안갔는데 10월에 결혼하면 얼마살지 못하고 떨어져 있어야되니 마음이 아프다 빨리 군대 갔다와서 행복하게 사는모습 보고싶다 김연아~고우림~결혼 축하 합니다. 나는 70대 입니다.~♡

@user-oz6cq2in7d
연아야.. 오빠는 너희 행복을 끝까지 응원한다 ㅠㅠ

@user-in5uq9cj5l
우앙 내가 좋아하는 최애 케릭들이 현실결혼한단당. 축하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esy2863
연아야 행복해라... ㅠㅠ

 

아래에서 고우림의 최근 소식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진출처 : 인터넷 커뮤니티(보도자료) / SNS

고우림 근황 확인하기

 
 

연예인 자기소개는
해당 인물의 과거 행적을 바탕으로
본인이 직접 자기PR하는
상황을 가정한 것이며,
연예인 본인의 실제 발언이 아님을 밝힙니다.

 

"핵심프로필" 시리즈는
넘쳐나는 정보화 시대에서
내가 알고싶은 유명인의
가장 핵심적인 액기스정보를 추출하고
민심까지 다방면의 정보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한
고오오오급 컨텐츠입니다.

연예인 모두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