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핵심프로필

고민시 프로필 핵심요약 : 자기소개, 나이, 본명, 과거


고민시 프로필 핵심요약 : 자기소개, 나이, 본명, 과거

사진출처 : 인터넷 커뮤니티(보도자료) / SNS 자료

 

고민시 기본프로필

- 본명: 고민시 (개명 전 이름: 고혜지)

- 출생년도(나이): 1995년 2월 15일 (2021년 10월 기준 26세)

- 최종학력: 예일미용고등학교 메이크업과 졸업

- 키: 160cm

- 몸무게: 44-45kg

- 데뷔년도/데뷔당시나이: 2016년, 21세 (웹드라마 '72초 드라마 시즌3')

- 대표작품: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스위트홈', 영화 '마녀', '밀수'

 

고민시의 자기소개

배우로서의 길: 꿈과 도전

안녕하세요, 저는 고민시입니다. 어린 시절부터 배우가 되는 것이 꿈이었습니다. 부모님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저는 꿈을 접지 않고 웨딩플래너로 일하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키워갔습니다. 결국 부모님을 설득해 연기 생활을 시작했고, 그렇게 시작된 제 배우의 꿈은 이제 현실이 되었습니다.

연기 경력: 첫 발을 내딛다

제 연기 경력은 2016년에 시작되었습니다. '72초 드라마 시즌 쓰리'를 통해 첫 발을 내딛었고, 이후로 다양한 역할을 통해 저만의 연기 스타일을 발전시켰습니다. 연기 경력 초기에는 많은 어려움과 무명 시절을 겪었지만, 이 모든 경험들이 제 연기 인생에 중요한 밑거름이 되었습니다.

연기 변신: 다양한 캐릭터 소화

저는 '시크릿 부티크'와 같은 작품을 통해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는 능력을 보여줬습니다. 비록 영화 속 캐릭터가 강렬했지만, 많은 사람들이 제가 연기한 캐릭터를 기억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계속해서 도전하고 변신하는 배우가 되고자 합니다.

롤모델과 앞으로의 꿈

제 롤모델은 전도연과 이보영입니다. 전도연의 미묘한 연기와 이보영의 깊은 감정 표현에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저도 그들처럼 깊이 있는 연기를 하는 배우가 되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제 연기 인생에서 다양한 도전을 계속해 나갈 것이며, 항상 새로운 것을 배우고자 하는 마음으로 연기에 임할 것입니다.
 
 

 
 

고민시에 대한 주요 댓글과 여론

@dhssw
연기도, 외모도 다재다능하게 변신하는 배우

@user-tz5os7jk2x
아이돌상인데 연기잘하니까 겁나 매력있네

@grasshopper0000
연기력이 탄탄해서 앞으로 대성할 배우가될꺼같음~ 천의얼굴을가진 배우임~

@user-lj7ue1su3z
티비에서 많이 봤으면 좋겠다ㅠㅠ

@user-zu4nh4yw3h
얼굴에 고급스러움과 싼마이가 공존하는 매우는 전도연 이후로 처음보는거 같은데 ㅋㅋㅋㅋ 진짜 대성할 것 같은 배우ㅋㅋ 일단 목소리 톤이 너무 매력적임 보이시한게

 

아래에서 고민시의 최근 소식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진출처 : 인터넷 커뮤니티(보도자료) / SNS

고민시 근황 확인하기

 
 

연예인 자기소개는
해당 인물의 과거 행적을 바탕으로
본인이 직접 자기PR하는
상황을 가정한 것이며,
연예인 본인의 실제 발언이 아님을 밝힙니다.

 

"핵심프로필" 시리즈는
넘쳐나는 정보화 시대에서
내가 알고싶은 유명인의
가장 핵심적인 액기스정보를 추출하고
민심까지 다방면의 정보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한
고오오오급 컨텐츠입니다.

연예인 모두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