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핵심프로필

김신록 프로필 핵심요약 : 자기소개, 나이, 본명, 과거


김신록 프로필 핵심요약 : 자기소개, 나이, 본명, 과거

사진출처 : 인터넷 커뮤니티(보도자료) / SNS 자료

 

김신록 기본프로필

- 본명: 김신록

- 출생년도(나이): 1981년 3월 24일 (43세)

- 최종학력: 서울대학교 지리학 학사,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석사,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전문사

- 키: 정보 확인되지 않음

- 몸무게: 정보 확인되지 않음

- 데뷔년도/데뷔당시나이: 2004년, 23세

- 대표작품: 영화 '버닝', 드라마 '방법', '괴물', '너는 나의 봄', '지옥'

 

김신록의 자기소개

시작: 김신록의 배우로서의 여정

안녕하세요, 저는 배우 김신록입니다. 제 이야기를 시작해볼까요? 전남 곡성에서 태어나 연극을 통해 연기의 꿈을 키워나갔어요. 어린 시절, 아버지와 함께 양극을 보며 배우의 꿈을 키웠죠. 아버지는 연극 배우 출신으로 연극을 보며 인생을 배우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서울대학교 지리학과에 재학 중이었지만, 연극동아리 활동을 통해 꾸준히 연기의 꿈을 이어갔어요. 진지한 연기 공부를 위해 한남대학교 연극영화 석사과정과 한예종을 졸업했죠. 연기적으로는 뛰어난 스펙을 쌓았어요.

도전: 무명 시절의 고난과 끈기

저의 연기 여정은 쉽지만은 않았습니다. 오랜 기간 무명 생활을 하며 자신감을 잃어가는 순간도 있었어요. 2004년 연극 '서바이벌'을 시작으로 연극 무대에 발을 들였고, 이후 영화에도 간간히 출연하며 무명 시절을 보냈습니다. '원인'이라는 영화에 출연하면서 조금씩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지만, 여전히 어려운 시기를 겪었죠.

변화: '지옥'으로의 도약과 인정받기 시작

변화의 시작은 '지옥'이었습니다. 이 드라마에서 주목받으며 사람들에게 인정받기 시작했어요. 연극 무대에서 다져온 내공을 바탕으로 완벽하게 캐릭터를 소화했고, 점차 대중에게 사랑받기 시작했습니다. '지옥'에서의 안정적인 연기력과 독특한 캐릭터로 큰 주목을 받았죠. 이 작품을 통해 저는 예술계에서 주목받는 배우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전망: 지금과 미래, 계속되는 여정

현재 '지옥' 이후로도 계속해서 활동 중이며, 차승원 주연의 드라마 '설날'의 공개를 앞두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노력과 열정으로 주목받는 지금, 저는 여전히 꿈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어려움을 겪었지만,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노력한 결과, 이제는 인정받는 배우가 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여러분을 찾아뵐게요.
 
 

 
 

김신록에 대한 주요 댓글과 여론

@coolbk9466
흔히 인기있는 탑배우가 아니라 무명을 버티며 연기내공을 쌓아온 배우들이 넷플릭스 등의 OTT를 통해서 떡상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다.

@nkomlp100
김신록씨 진짜.. 와.. 몇년동안 본 모든 영상물을 통틀어 최고의 연기였음... 그 감정이 살갗을 파고 들어오듯 소름돋는 연기였음...와...

@user-rt5oq7rz9y
많지 않은 분량임에도 불구하고 김신록님이 연기한 박정자가 살아온 삶의 궤적이 시청자의 머리속에 그려질 정도로 대단한 연기를 한 것 같네요

@jacobzeon921
눈빛 연기, 얼굴 근육 하나하나, 어깨선의 흐느낌 그냥 모든 것이 완벽한 캐릭터 표출이었습니다. 대단한 배우가 이렇게 한 분 또 발굴되었네요. 꽃길만 걸으시길 바라겠습니다.

@hokim5849
방법에서 무당연기 할때 정말 어마어마한 연기였음..지옥에서의 연기는 말할것도 없고.. 약 20년간 무명배우로 버텼다는게 대단...

 

아래에서 김신록의 최근 소식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진출처 : 인터넷 커뮤니티(보도자료) / SNS

김신록 근황 확인하기

 
 

연예인 자기소개는
해당 인물의 과거 행적을 바탕으로
본인이 직접 자기PR하는
상황을 가정한 것이며,
연예인 본인의 실제 발언이 아님을 밝힙니다.

 

"핵심프로필" 시리즈는
넘쳐나는 정보화 시대에서
내가 알고싶은 유명인의
가장 핵심적인 액기스정보를 추출하고
민심까지 다방면의 정보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한
고오오오급 컨텐츠입니다.

연예인 모두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