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핵심프로필

김민정(배우) 프로필 핵심요약 : 자기소개, 나이, 본명, 과거


김민정(배우) 프로필 핵심요약 : 자기소개, 나이, 본명, 과거

사진출처 : 인터넷 커뮤니티(보도자료) / SNS 자료

 

김민정(배우) 기본프로필

- 본명: 김민정

- 출생년도(나이): 1982년 (42세)

- 최종학력: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 키: 166cm

- 몸무게: 48kg

- 데뷔년도/데뷔당시나이: 1988년/MBC 베스트극장 - 미망인(6세)

- 대표작품: 미스터 션샤인, 뉴하트, 패션 70's 등

 

김민정(배우)의 자기소개

시작부터 레전드: 아역 시절부터의 성장

안녕하세요, 배우 김민정입니다. 제 연기 인생은 어린 시절부터 시작되었어요. 1990년 'MBC 베스트셀러 극장 - 미망인'을 통해 처음으로 대중들 앞에 섰죠. 어린 나이에 뛰어난 연기력과 독특한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당시 저의 별명은 '입술세접시'였죠. 유독 도톰한 입술이 특징이었어요. 어린이 모델로도 활동하며, 다수의 광고에 출연해 관심을 한 몸에 받았습니다.

아역에서 성인 배우로: 변신의 과정

성인이 되면서 많은 변화를 겪었습니다. 아역 배우의 이미지를 벗기 위한 노력이 필요했죠. 이를 위해 다양한 장르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며 새로운 모습을 시도했습니다. 특히, 2004년 드라마 '아일랜드'에서 에로배우로 전락한 한시연 역할을 맡아 좋은 평가를 받았어요. 이 작품을 통해 저는 아역 배우의 꼬리표를 떼고 주연급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습니다.

캐릭터의 다양성: 성공적인 역할 변신

저는 '밤의 여왕'과 같은 영화에서 섹시한 캐릭터를 연기하며 새로운 이미지를 구축했습니다. 이 영화는 제 섹시함을 강조하는 중요한 계기가 되었죠.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에서 쿠도 히나 역할을 맡으며 또 한 번의 전환점을 맞이했습니다. 원래 김사랑 씨가 맡을 예정이었지만, 건강상의 이유로 제가 대체하게 되었어요. 이 역할은 저에게 매우 잘 어울렸다고 평가받았습니다.

지속적인 도전과 성장: 현재와 미래

제가 데뷔한 지 벌써 30년이 넘었지만, 여전히 매력적인 연기를 선보이고 있어요. 최근 '악마판사'에서의 연기로 여전히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동안 외모를 유지하며, 여전히 젊은 시절의 모습과 크게 다르지 않은 외모로 팬들을 놀라게 하고 있죠. 앞으로도 더 많은 작품에서 제 연기를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오늘 이야기를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김민정(배우)에 대한 주요 댓글과 여론

@spqr6291
윙크는 정말 우리 나라 여배우 중에 최고지...

@user-re8hs1ci4w
김민정님께 박수~~~~~~~ ^^♥

@sonamoo0303pan
정말 참 잘 자라준 배우.. 역대급 미모, 레전드 인정.

@bangjudancer
13살때 정태우 였나 같이 왕과 중전 역을 했었는데 둘이 너무 연기를 잘해서 놀랐었죠 그 당시 아역인터뷰중 앞으로 어떤 연기자가 될거냐고 묻자 여러가지 역을 다 할 수 있는 연기자 , 오래오래 연기하는 연기자가 되겠다고 해서 놀랐었는데 그런 인생을 살고 있네요 -개이뻐...-

@funnyshin9233
현존 탑여배우중 하나...그리고 너무 사랑스러운 캐릭터..

 

아래에서 김민정(배우)의 최근 소식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진출처 : 인터넷 커뮤니티(보도자료) / SNS

김민정(배우) 근황 확인하기

 
 

연예인 자기소개는
해당 인물의 과거 행적을 바탕으로
본인이 직접 자기PR하는
상황을 가정한 것이며,
연예인 본인의 실제 발언이 아님을 밝힙니다.

 

"핵심프로필" 시리즈는
넘쳐나는 정보화 시대에서
내가 알고싶은 유명인의
가장 핵심적인 액기스정보를 추출하고
민심까지 다방면의 정보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한
고오오오급 컨텐츠입니다.

연예인 모두보기